2024년 5월 이용자 고충 처리 공고문2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5월 14일에 접수된 이용자 고충 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고충처리 요청사항
- 키오스크(식권) 위치 변경을 희망합니다.
- 지하2층 주민모임터 공간을 이용자 또는 보호자 대기실로 개방해주었으면 합니다.
- 지하2층 PC 위치 이동 및 개인 파일 설치 가능했으면 합니다.
2. 처리방안
- 지하2층에서 1층으로 식권 키오스크를 이동할 때, 키오스크 고장 시 응대/인터넷 환경/이용인 동선 등을 고려하여 1층 미소카페 옆으로 옮겨 두었습니다. 미소카페 담당자와 의견을 공유하여 키오스크쪽에 전동휠체어 주차를 못하도록 관심 갖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지하2층 공간은 프로그램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그 외 시간에는 복지일자리 참여하는 장애인 휴게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 복지관 컴퓨터는 이용인 분들이 간단한 검색을 할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으며, 지하2층은 현재 위치 외 컴퓨터를 설치할 수 있는 공간이 없음을 양해 바랍니다.
항상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행동으로 옮기는 양천해누리복지관이 되겠습니다.
-
- 이전글
- 2024년 6월 이용자 고충 처리 공고문
- 24.06.26
-
- 다음글
- [실습공지] 2024년 양천해누리복지관 하계사회복지현장실습 최종합격 안내
- 24.06.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