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관 소식

복지정보

양천해누리복지관, ‘제6회 해누리보치아대회’ 참가자 모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5회 작성일 24-03-25 13:05

본문

양천해누리복지관(관장 김경환)은 오는 25일부터 4월 12일까지 전국에 있는 장애인을 대상으로 ‘제6회 해누리보치아대회’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보치아대회는 뇌성마비 중증장애인과 운동성 장애인을 위한 스포츠로 두 팀으로 나눠 각각 6개의 파란색 공과 빨간색 공을 던져 흰색 공에 가까이 가게 되면 점수를 얻는 경기다.

이번 대회는 장애인 생활체육의 저변을 확대하고 일상에서의 즐거움을 함께 나누고자 마련됐으며 4월 20일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참가 대상은 지체 및 뇌병변 장애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4인 1팀(후보선수 1명 포함)으로 구성하면 된다.

신청은 양천해누리복지관 홈페이지(www.ycsupport.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runcoba@ycsupport.or.kr)로 제출하면 된다.

대회 상금은 1위 50만 원, 2위 30만 원, 3위 20만 원의 온누리상품권을 시상할 계획이다.

김경환 관장은 “매년 보치아대회 개최를 통해 장애인 스포츠인 보치아 종목을 알리고 있다”며, “모두가 승패에 연연하지 않고 단합과 교류의 장이 되는 제6회 해누리보치아대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문의 : 양천해누리복지관 통합발달팀(070-4804-6070)

-장애인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는 대안언론 에이블뉴스(ablenews.co.kr)-

-에이블뉴스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발송 ablenews@ablenews.co.kr-

출처 : 에이블뉴스(https://www.ablenews.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